본문 바로가기

고등학생의 공부

코로나와 출석 체크 (학교)

 

 

저는 지금 강남의 자사고를 다니고 있습니다. 2020년 현재 코로나 시국에서 저는 얼마전 무단결과 처리를 받았습니다. 분명 클래스룸에서는 누락된 과제가 없었는데 왜 그랬을까요? 바로 선생님께서 과제 제출 마감 기한을 설정하지 않았고 제가 당일날 바로 과제를 이행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분명 학교에서는 수업만 들으면 출석이 인정되었는데 이제는 강의, 출석질문, 적용과제 이 3가지를 모두 완료해야 하다니ㅠㅠ 정말 힘드네요. 제 생각에는 이런 특수 상황에서는 선생님들께서 유동적으로 출석관리를 해주셨으면 합니다. 너무 원칙을 고집하지 않구요ㅎㅎ 학생들은 생각보다 선생님의 강의에 진심이니까요!! 앞으로는 공부와 관련한 글들이 올라올 겁니다. 아직 고2지만 정시를 준비하는 학생으로서의 계획과 실행방법 그리고 교재소개가 여러분들께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